회원

[회원가중계]인의한의원

사의련 2020. 3. 11. 16:04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에 전국에서 성금, 물품이 도착하고 있는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 장애인, 여성을 돕기 위한 지원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인의한의원 송용훈 원장은 (사)세상과 함께를 통해 마스크, 생필품 등 일상생활에서  당장 필요한 물품을 대구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송 원장은 (사)세상과 함께 상임이사로 일하고 있다.
경기도 여주에 사는 이 단체의 후원자는 대구에 있는 대안가정(아동그룹홈) 4가정에 일주일 분량의 반찬(아래 사진)과 국을 용달차를 이용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대구 성매매피해여성쉼터와 발달장애인 자립 지원협회에는 각각 마스크 500개와 김, 참치캔, 라면 등의 식품을 제공했다. 쉼터에는 특히 쌀 10포대(20킬로그램)와 생리대, 세정제 등을 추가로 지원했다. 또한 대구시민의료생활협동조합을 통해선 거동이 불편한 정신장애인들을 위해 마스크 300개를 보내기도 했다.
송 원장은 "언론이 감염자 상태만 보도하지 말고 무너지는 대구의 생활인프라와 취약계층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해서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inimedi.co.kr/

 

인의한의원

비염클리닉 호흡기는 건조함을 싫어하고 촉촉함을 원한다. 통증클리닉 통증은 고통이긴 하지만 없어서는 안된다. 피부클리닉 피부는 몸의 상태를 들여다보는 현미경이다. 소아클리닉 아이들은 사기와 싸워서 이길 수 있는힘을 길러줘야 한다. 여성클리닉 자궁은 차가운 것을 싫어한다. 보양클리닉 최고의 보양은 질병의 예방이다.

ini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