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사의련과 함께]후원회원

사의련 2019. 10. 23. 15:36

한국사회적의료기관연합회(사의련)에서 후원회원을 모십니다. 

사의련은 의료가 담당해야 할 사회적, 공공적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실천하는 민간의료기관들의 연합체입니다. 사의련의 가입대상은 병원, 의원(치과의원, 한의원 포함), 약국 등 기관입니다. 

10월 20일 사의련은 첫 학술대회를 서울시민청에서 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응원해 주셨습니다. 덧붙여 기관이 아닌 분들이 사의련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많은 문의를 주셨습니다.

사의련 정관 제5조 '회원의 자격' 3항에 "본 법인의 후원회원은 설립목적에 찬성해 회원 가입신청서를 제출한 개인 또는 단체로 한다"고 규정해 놓고 있습니다. 사의련은 2019년 10월 현재 개인 9명과 단체 1곳이 후원회원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의련의 가치에 힘을 실어주시고 같이 해주십시오. 사의련의 힘은 회원에 있습니다. 사의련의 후원회원이 돼 주세요.

아래 후원회원 신청서를 첨부합니다. 금액, 기간 모두 회원들이 정해주시면 됩니다.

작성해 이메일(healthallnet@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전화(02-6956-7274)로 연락주세요. 

 

사의련후원회원신청서.hwp
0.03MB

 

 

[제1회 한국사회적의료기관연합회 학술대회 후기]_김민수(범보건동아리 '라포' 회원)

 

http://www.mediahealth.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0

 

내가 꿈꾸던 가치들을 만나다 - 건강미디어

한국 사의련의 1회 학술대회는 의학적이거나 제도적인 정교성 보다는 인본주의적 가치에 중점을 둔 실천을 공개하는 학술대회에 가까웠는데요. 그래서 ...

www.mediahealth.co.kr